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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넥스트티>(‘www.next-t,co,kr’이하 ‘넥스트티’) 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넥스트티’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문의 관리 : 문의페이지를 통한 고객 정보 관리
– 보유 기간 : 3년

3.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정보주체는 ‘넥스트티’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2. 삭제요구

4.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넥스트티’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넥스트티’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넥스트티’ 고객 문의 시, 제공 동의를 해주시는 개인정보 수집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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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택항목 : 문의 선택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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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유기간 : 고객 의뢰 및 3년 이후 지체없이 파기

5. 개인정보의 파기

‘넥스트티’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넥스트티’는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s)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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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넥스트티’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홍은표
직책 : 대표
직급 : CEO
연락처 : 02-6925-2203, silverti@next-t.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개발팀
담당자 : 정주
연락처 : 02-6925-2203, ohhahoho@next-t.co.kr

‘넥스트티’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넥스트티’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넥스트티’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넥스트티’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10.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주)넥스트티 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넥스트티’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넥스트티 검색엔진최적화
적용효과

온라인 비즈니스 비용을 절감하면서

웹사이트의 가시성과 트래픽을 높여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 효과

EFFECT
  • 넥스트티 검색엔진최적화 적용효과 | 웹사이트 가시성, 트래픽 증가 아이콘

    웹사이트 가시성, 트래픽 증가“검색엔진최적화(SEO)의 전략적 효과: 가시성 강화에서 트래픽 폭증까지”

    SEO는 검색 결과 상위 노출을 통해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트래픽을 증가시킵니다. 핵심 키워드 중심의 콘텐츠 구조 개선과 메타 태그 최적화를 통해 클릭률(CTR)을 15~30%까지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구조화 데이터(Schema Markup), 속도 최적화(Core Web Vitals), 모바일 최적화 등 최신 SEO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반영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이를 통해 검색엔진의 이해도를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여 전반적인 유입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넥스트티 검색엔진최적화 적용효과 | 오가닉 트래픽 유입 아이콘

    오가닉 트래픽 유입“유기적 성장의 핵심: SEO를 통한 오가닉 트래픽 유입 확대 전략”

    최근 고객들은 광고가 비용으로 상위에 노출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반면, 광고가 아닌 오가닉 검색 결과에 노출된 브랜드는 실력 있는 기업으로 인식되며, 지속적으로 검색에 노출될수록 신뢰가 쌓여 자연스럽게 고객으로 전환됩니다. 오가닉 트래픽은 광고 대비 전환율이 5배 이상 높고, 검색 결과 1페이지에 노출될 경우 평균 28.5%의 클릭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록 3~6개월의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장기적인 유입과 비용 효율성 면에서 가장 강력한 성장 전략입니다.

  • 넥스트티 검색엔진최적화 적용효과 | 키워드 광고 비용 절감 아이콘

    키워드 광고 비용 절감“지속 가능한 비용 절감 전략: 키워드 광고비 최대 50%↓”

    검색엔진최적화(SEO)는 유료 광고 의존도를 낮추고, 자연 검색을 통해 지속 가능한 트래픽을 확보하는 핵심 전략입니다. 광고에 집중되던 예산을 SEO에 재배분하면, 키워드 광고비를 최대 50%까지 절감하면서도 장기적인 유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엔진 상위 노출을 통해 유기적 클릭이 증가하면, CPC(클릭당 비용) 부담을 줄이고 전체 마케팅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SEO는 단순한 광고비 절감을 넘어 전환 중심의 데이터 기반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넥스트티 검색엔진최적화 적용효과 | 광고 경쟁 중지, 예측 가능한 SEO로 전환 아이콘

    광고 경쟁 중지, 예측 가능한 SEO로 전환“광고 경쟁에서 벗어나라: SEO의 안정적 성장과 예측 가능한 트래픽 확보 전략”

    SEO는 유료 광고의 경쟁 심화와 예산 변동성에서 벗어나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검색 유입 기반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입니다. 구글 서치콘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다양한 키워드 리서치 툴 등을 통해 계절성·시장 변화·검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예측 가능한 콘텐츠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SEO는 단순 노출이 아닌 검색엔진과 사용자 모두에게 신뢰를 주는 구조를 만드는 작업입니다. 이를 통해 검색 결과에서의 브랜드 가시성과 클릭률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분기별 트래픽의 변동폭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넥스트티 검색엔진최적화 적용효과 | 브랜드 인지도, 이해도 향상 아이콘

    브랜드 인지도, 이해도 향상“검색엔진최적화가 만드는 브랜드 가치: 인지도·이해도 동시 상승 전략”

    SEO는 브랜드의 온라인 가시성을 높여 검색 노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자연스럽게 확산시킵니다. 또한 콘텐츠 최적화를 통해 제품/서비스에 대한 정보 전달력을 강화함으로써, 소비자의 이해도와 신뢰도를 함께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과 네이버에서 상위에 노출된 콘텐츠는 사용자에게 신뢰 있는 정보로 인식되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형성하고 구매 여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SEO는 단순한 노출 이상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검색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개선하면 브랜드 인지도와 이해도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으며, 블로그·SNS·브런치 등 다양한 채널과 연계해 검색 중심의 콘텐츠 허브를 구축하는 것도 효과적인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