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콘텐츠를 구성하는 핵심 키워드를 발굴하기 위해 키워드 리서치 방법론이 필요합니다.
좋은 콘텐츠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제품을 잘 표현하면서도 경쟁사와 차별성이 키워드를 통해 검색엔진에서 상위 노출이 가능해야 합니다.
콘텐츠 SEO는 비지니스 목표에 따라 핵심키워드를 발굴하고 키워드툴을 이용해 연관키워드로 확장 월평균검색량 및 경쟁지수를 고려하여 타켓키워드로 콘텐츠를 재정립 후 각 페이지별 성능을 추적.진단하여 이를 재 반영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구글 키워드 랭킹 순위를 도메인/브랜드 별로 무료로 30위까지 랭킹을 추적할 수 있는 키워드 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