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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넥스트티>(‘www.next-t,co,kr’이하 ‘넥스트티’) 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 고객 가입의사 확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물품 또는 서비스 공급에 따른 금액 결제, 물품 또는 서비스의 공급.배송 등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넥스트티’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구체적인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문의 관리 : 문의페이지를 통한 고객 정보 관리
– 보유 기간 : 3년

3.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정보주체는 ‘넥스트티’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2. 삭제요구

4.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넥스트티’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넥스트티’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넥스트티’ 고객 문의 시, 제공 동의를 해주시는 개인정보 수집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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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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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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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넥스트티’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홍은표
직책 : 대표
직급 : CEO
연락처 : 02-6925-2203, silverti@next-t.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개발팀
담당자 : 정주
연락처 : 02-6925-2203, ohhahoho@next-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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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넥스트티’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넥스트티’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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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정보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주)넥스트티 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넥스트티’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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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

검색엔진 최적화 / ③ 링크빌딩

등록일2020.12.25
조회수4875
SEO > 검색엔진 최적화 / ③ 링크빌딩
검색엔진 최적화
링크빌딩
링크빌딩은 가장 효과적인 SEO 최적화 방법으로 Hub 사이트와 다양한 로컬 SNS의 Back Link 구축을 통해
안정적이고 점진적인 트래픽 상승을 유도하는 전략을 사용합니다.
검색엔진 알고리즘 중에는 참조 중요도가 있습니다. 참조 중요도란 백링크(다른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가 링크된 것)의 질과 양을 바탕으로 웹 페이지의 중요성을 판단하는 알고리즘입니다. 구글의 페이지랭크가 대표적인 백링크 알고리즘을 활용한 것입니다. 구글의 페이지랭크는 많은 참조를 받은 웹 페이지, 신뢰도가 높은 웹 페이지로부터 참조를 받는 페이지를 우선 순위로 검색결과에 노출합니다.
검색엔진은 웹상에 올라오는 모든 정보와 의견에 대해 일일이 체크하고 답을 내려줄 수 없습니다. 때문에 검색엔진은 다른 사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하고 분석하여 그 중 가장 신뢰도가 높다고 여겨지는 주장을 검색결과 상위에 노출시키게 됩니다.
그리고 이 신뢰도를 측정하는 가장 큰 기준 중 하나가 바로 백링크인 것 입니다.
백링크는 쉽게 말하면 타사이트에서 내 사이트의 페이지로 링크시켜주는 것을 말합니다.
[위키피디아의 백링크 정의를 보면 백링크(Backlink) 또는 역링크는 웹 리소스의 경우 웹 리소스를 가리키는 다른 일부 웹사이트로부터의 링크이다. 웹 리소스는 (이를테면) 웹사이트,웹 페이지,웹 디렉터리가 될 수 있다.]
백링크를 거는 방법 중 가장 안정적인 구조는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링크빌딩 피라미드]
내 사이트로 직접 들어오는 링크가 양질 일 수도 스팸성일 수도 있다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기에 안정적인 링크빌딩을 위해서는 전략 상 허브사이트로 클리닝을 하는 것도 좋은 방안입니다. 양질의 백링크를 받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전략이 필요하고 양질의 컨텐츠보다도 양질의 백링크가 중요하다고 말할 정도이니 백링크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백링크를 걸 때에는 www.next-t.co.kr 로 거는 것이 아니라 앵커텍스트와 alt 태그가 포함된 이미지를 이용하여 제대로 된 링크를 구성해야만 성공적인 백링크로 인식됩니다. 웹문서에 링크를 생성하는 수준을 넘어, 페이지 또는 프로필 구조로 만든 백링크를 생성해야합니다. 의미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라면 페이스북, 트위터처럼 한국어 지원 가능한 플랫폼에 생성된 프로필 링크를 구축하는 것이 좋고 구글은 SNS를 매우 좋아합니다. 이때 링크와 글은 오픈그라프 태그와 트위터 태그를 포함하여 제작되며 ‘스키마’ 기준을 엄격 적용하여 작업해야 성공적으로 백링크가 구축됩니다.
다음 글에서 구글 검색엔진의 원리인 페이지랭크를 보시면 왜 백링크가 중요한지 이해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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